요즘은 폐기물 처리 비용도 상승하는 추세라고 해요. 폐기물을 운반할 트럭을 빌릴 때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철거 전후로 필요한 것을 미리 체크해보세요.
하지만 몇몇 곳에서는 폐가구 무료수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왜냐면 이 수납장 하단부에는 난방 분배기가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 분배기는 나중에 난방공사를 위해서 바닥까데기(?)를 진행할때 위치를 바꿀 예정이므로 철거를 해야만 했습니다.
화장실에도 수납장이 있어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 않나요라고 생각이 드실수도 있습니다.
파트너가 무거운 짐을 내려주고, 배출신고까지 해주어 편리하게 폐가구를 버릴 수 있습니다(유료).
부피가 큰 가전은 중고 판매도 어렵고, 버리는데도 비용이 제법 듭니다. 게다가 개인이 직접 옮기는 것에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한국그린센터를 통해 무료 가구 수거를 진행하면 편합니다.
와 나는 맨날 때려 부순다음 새로 재료 들여서 다시 짓고 했는데 개 삽질이었네 ㄷㄷ
가전은 작동하지 않아도 부품 재활용이나 자원 추출이 가능하지만 폐가구는 자리만 차지하는 골칫덩이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 상태에서 철거하고 싶은 건축물에 에임을 맞추고 클릭하면 철거된다. 건축하는데 소비되었던 자원 고대로 회수됨.
어찌되엇건 저는 철거를 깔끔하게 하고 새로운 싱크대로 탈바꿈 가정폐기물 수거 하려고합니다.
어차피 사용하지 못하는 폐가구이고 폐기장까지 혼자 가구를 옮기는 것도 어렵다면 유료수거라도 신청하는 것도 고려해보십시오.
철거 비용은 평당 견적을 내기 어렵습니다. 같은 평수라도 건축물의 용도에 따라 사용된 자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철거하려는 건물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고 있었나요? 사무실/학원, 주유소, 학교, 주거공간, 옥상, 벽/담장, 육교 등 철거 작업은 적지 않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가전은 재활용이 쉬워 무료로 수거하거나 매입하는 곳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